-
NVR에 연결된 모든 카메라가 나오지 않는 것인지, 각각 댓수의 카메라가 나오지 않는 것인지 확인 합니다.
1. 모든 카메라 영상이 안나올 경우
NVR은 한 개의 Ethernet으로 모든 카메라가 연결이 되므로, NVR의 NIC(Network Interface Card) 고장 여부, NVR에 연결 된 HUB의 고장 여부, NVR과 HUB간 연결되어 있는 LAN Cable의 이상 여부를 확인 합니다.
2. 한 대 혹은 여러대 카메라 영상이 안나올 경우
2-1 ) 나오지 않는 카메라의 IP를 확인 후, 해당 카메라에 Ping Test를 진행하여 네트워크가 연결 되어 있는지를 확인 합니다.
2-2 ) 카메라 웹페이지에 연결하여 카메라 영상이 나오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웹페이지에는 접속이 되나,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카메라 불량으로 판단하고, 카메라를 A/S받습니다.
2-3 ) NVR에서 Ping이 나가지 않는다면, 노트북을 이용하여 카메라와 바로 연결하여 Ping Test를 진행하여 확인합니다.
2-4 ) 웹페이지에 연결하여 카메라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하고, 영상이 정상일 경우, 카메라에서 NVR까지의 연결된 네트워크 연결 구성에 문제가 발생 한 것으로 판단 하고 조치를 해야 합니다.
2-5 ) 노트북에서도 Ping이 나가지 않는다면, 카메라 불량으로 판단하고 카메라를 A/S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