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FAQ
  • Q
    NVR 초기 패스워드가 무엇인가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고 및 고객지원센터(031-427-46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NVR 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을 위해서는 공문서를 보내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공문서 양식은 따로 없으며 제품 모델명, 시리얼넘버, 날짜, 초기화 진행요청의 내용, 직인이 찍힌 문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FAX : 031- 427 - 4663
      Email : as@bdvr.co.kr
      - 공문서를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NVR HDD증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Q
    NVR 카메라 검색 프로그램에서 카메라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IP 서치 프로그램이 다중으로 실행되어 있을경우 프로그램 간 충돌이 발생하여 검색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실행 하거나 재부팅 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Q
    NVR 카메라 검색 프로그램에서 카메라 검색은 됩니다. 하지만 Web browser에서 혹은 NVR에서는 카메라 연결이 안돼요.
    • 1. IP대역대가 맞는지 확인 합니다.
      IP카메라와, NVR의 IP대역대가 맞아야지 서로 통신이 됩니다.
      예를 들어 IP카메라는 192.168.0.2의 IP가 할당 되어있으나, NVR은 192.168.1.5로 IP가 할당 되어있고, 서브넷 마스크가 255.255.255.0 일 경우, C클래스가 다르기 때문에 IP카메라와 NVR은 서로 통신이 안됩니다.
      통신을 하기 위해서는 C클래스가 동일 선상에 들어가거나, 서브넷마스크를 변경해 줌으로 통신이 가능하게 설정 하여야 합니다.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인터넷 검색이나, 네트워크 관련 도서로 확인 하세요.

      2. Web browser가 Internet Explorer이 아닌, Windows 10의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일 Google Chrome(구글 크롬)등 다른 프로그램일 경우 Web browser에서는 카메라 영상이 나오지 않거나, 웹페이지에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로 다시 연결 하시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IP 서치 프로그램이 다중으로 실행되어 있을경우 프로그램 간 충돌이 발생하여 검색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실행 하거나 재부팅 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Q
    NVR NVR에서 카메라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 NVR에 연결된 모든 카메라가 나오지 않는 것인지, 각각 댓수의 카메라가 나오지 않는 것인지 확인 합니다.

      1. 모든 카메라 영상이 안나올 경우
      NVR은 한 개의 Ethernet으로 모든 카메라가 연결이 되므로, NVR의 NIC(Network Interface Card) 고장 여부, NVR에 연결 된 HUB의 고장 여부, NVR과 HUB간 연결되어 있는 LAN Cable의 이상 여부를 확인 합니다.

      2. 한 대 혹은 여러대 카메라 영상이 안나올 경우
      2-1 ) 나오지 않는 카메라의 IP를 확인 후, 해당 카메라에 Ping Test를 진행하여 네트워크가 연결 되어 있는지를 확인 합니다.
      2-2 ) 카메라 웹페이지에 연결하여 카메라 영상이 나오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웹페이지에는 접속이 되나,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카메라 불량으로 판단하고, 카메라를 A/S받습니다.
      2-3 ) NVR에서 Ping이 나가지 않는다면, 노트북을 이용하여 카메라와 바로 연결하여 Ping Test를 진행하여 확인합니다.
      2-4 ) 웹페이지에 연결하여 카메라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하고, 영상이 정상일 경우, 카메라에서 NVR까지의 연결된 네트워크 연결 구성에 문제가 발생 한 것으로 판단 하고 조치를 해야 합니다.
      2-5 ) 노트북에서도 Ping이 나가지 않는다면, 카메라 불량으로 판단하고 카메라를 A/S받으셔야 합니다.
  • Q
    NVR NVR에서 카메라영상이 끊겨 보여요.
    • 1. 네트워크 품질 확인
      인코딩 된 고용량의 동영상의 데이터를 온전히 전송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영상이 깨지거나, 끊겨보이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Ping Test를 통하여 전송속도를 최소화 하여야 합니다.
      전송속도가 불안정하지 않게 하는 것이 제일 중요 합니다.

      2. 네트워크 용량 확인
      HUB용량을 확인 합니다. HUB의 용량이 100M이면, 실제 사용량은 60M정도로 사용 됩니다.
      IP카메라 설정이 듀얼스트림으로 1ST 스트림을 3M, 2ND 스트림을 1M로 설정. 20대의 카메라면 80M를 사용하게 되어 100M HUB로는 감당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럴경우 HUB를 추가하여 40M씩 나누어 네트워크를 연결 하여야 합니다.

      3. NVR에 연결된 HUB 용량 확인
      NVR과 연결되는 HUB는 1G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2번 항목과 같이 네트워크를 구성 하였다 하더라도, NVR에 전송되는 대역폭은 80M가 전송 됩니다.
      때문에 NVR과 연결하는 HUB의 경우 1G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4. 카메라 설정을 확인
      카메라 스트림 설정 부분을 확인해야 합니다. 1ST 스트림의 경우 녹화&1분할 화면에 사용되고, 2ND 스트림의 경우 분할화면에 사용이 됩니다.
      1ST 스트림의 프레임 설정은 15~20FPS로 설정한 반면, 2ND 스트림의 프레임은 5FPS로 설정 한다면, 분할화면에서는 5FPS로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영상이 아닌 끊겨 보이는 영상이 보여집니다.

      5. 케이블,허브의 불량 확인
      케이블이나 허브가 불량일 경우 데이터가 온전히 전송되지 못합니다.
      불량에 대한 확인을 해주세요.
  • Q
    NVR NVR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1. NVR에 연결된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올 경우 파워 서플라이 혹은 메인보드의 불량으로 전원이 인가가 안되는 현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

      2. NVR에 연결된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지 않을 경우 파워컨트롤러 혹은 콘센트에서 NVR 로 전기가 인가되지 않는 상황으로 해당 현상을 선 조치 후 NVR에 전원이 인가 되는 것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순간정전으로 인하여 파워 서플라이에서 보호회로가 작동하여 전원 인가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간정전 이후 NVR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라면, NVR 장비 뒷면의 전원코트를 빼낸 뒤 NVR의 전원버튼을 몇 차례 눌러 NVR 장비 내 잔류전원을 모두 방전 시키고 약 10초 정도 대기 후 NVR에 전원코드를 연결 하여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 합니다.
      전원코드 연결 후에도 전원인가가 되지 않으면 전원버튼을 눌러 전원이 인가 되는지 확인 합니다. 전원 인가가 되지 않는 경우 상기 점검과정에 따라 진행 합니다.
  • Q
    NVR NVR 공장 초기화 방법
    • AS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