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FAQ
  • Q
    서비스 일반 제품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을 위해서는 공문서를 보내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공문서 양식은 따로 없으며 제품 모델명, 시리얼넘버, 날짜, 초기화 진행요청의 내용, 직인이 찍힌 문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FAX : 031-427-4663
      Email : as@bdvr.co.kr

      - 제품의패스워드분실시검색, 백업등주요기능을이용할수없습니다.
      - 변경된패스워드는당사에서확인이불가능하며, 초기화작업을통하여기본패스워드로변경이가능합니다.
      - 공문서를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초기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고 및 고객지원센터(031-427-46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초기 카메라 ip가 어떻게 되나요?
    • 카메라의 경우 192.168.1.2 입니다.

  • Q
    서비스 일반 기술지원문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 대표번호 : 031-427-4660
      전화번호 : 070-7729-3643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 Q
    서비스 일반 제품 A/S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현장 출동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지원센터에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상담 시 제품과 모델명, 시리얼넘버를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이 FAQ에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유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경우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 출장 서비스의 경우
      거리에 따른 출장비, 제품당 기술료, 부품비가 청구되며 부가세 별도 입니다.
      부품단종이나 수리가 어려울 경우에도 출장비와 기술료가 부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서비스의 경우
      제품당 기술료, 부품비가 청구되며 부가세 별도 입니다.
      택배비용은 추가로 발생됩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백업된 파일이 PC에서 재생이 안됩니다.
  • Q
    서비스 일반 제품 구매와 영업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대표번호 : 031-427-4660
      전화번호 : 070-7729-2319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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